*연예인스타일 <남자구두추천 호구스> 박유천 스타일 구두! 박유천구두 남자구두추천 2011/06/01 16:27 by 믓쟁이신

<남자구두추천 호구스> 박유천 스타일 구두! 박유천구두 남자구두추천

 

안녕하세요~ 남자 구두 쇼핑몰 호구스입니다!

 

이번주 첫 선을 보인 드라마 미스리플리, 보셨나요?

성균관 스캔들에 이어 두번째 드라마 출연에,

영어실력으로 화제가 된 박유천..

얼굴도 잘생긴데 영어까지?? ㅎㅎ

 

부러운 마음 꾹 누르고...

박유천이 백상예술대상에서 신었던

스타일의 블랙 구두를 추천해드릴께요 ㅋㅋ

 

 


깔끔한 블랙 정장과 화이트 셔츠에 잘 어울리는 블랙 구두!!

아주 그냥.. 인물이랑 기럭지가 훤하네요..

 

저는 저렇게 될 수 없겠죠.. 난 안될꺼야 아마..

 

 


깔끔하지만 광택이 있는 남자 구두로 마무리한

박유천의 백상예술대상 정장 스타일이었습니다.

 

코팅 가죽에, 레이어드 된 듯한 장식으로

훨씬 트렌디하게 느껴지는 박유천 스타일 남자 구두!

 


 

앞코가 완전히 각지거나 뾰족한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

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, 백상예술대상에서의 박유천과 잘 어울리는

호구스 추천 남자 구두입니다.

 

라스트 모양 자체에서 젊은 감각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.

 

 

 

포멀한 스타일은 필요하지만 그렇다고

너무 나이들어보이거나 촌스러운 건 싫을때

이렇게 박유천 스타일의 남자 구두를 선택하면 딱 좋겠죠.

 

정석인 듯 하면서도 개성 있어서 지루하지 않은

백상예술대상 박유천 스타일의 남자 구두.

 

 

미스리플리에서 앞으로도 활약 기대하면서

박유천 스타일의 남자 구두 추천에 호구스였습니다~